마케팅의 아버지 필립 코틀러
kotler marketing move
가장 좋은 마케팅 조사는
소비자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묻지 않고도 관찰을 통해
그들의 속마음(욕구)를 알아내는 것이다.
스티브잡스는
소비자 스스로 원하는 것을 알기도 전에
그들의 욕구를 알아차리는 재능을 가졌었다.
'Economy (경제) > Business (경영, 직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상현의 디지털읽기] 과자와 디지털은 '아주 약간 부족한 쾌감'을 노린다 (0) | 2019.09.24 |
---|---|
캐치업 (catch up) (0) | 2019.09.22 |
프로 (0) | 2019.09.01 |
카길이 세계 최고 자리를 유지한 비결 (0) | 2019.09.01 |
큰 부자는 아니지만,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는 사람 (0) | 2019.09.01 |